외손녀 정인

구정연휴 신나는 정인~ ^^

하늘향기내리 2010. 2. 15. 23:03

안녕하세요~ 배부른 정인엄마입니다... ^^

2월 한달 외갓집에서 방학을 보내는 정인...

구정을 맞아 배부른 엄마와 덩달아 배부른(?) 아빠는 정인이에게로 고고~

눈도 많이 오고~~ 사람도 없어 한가했던 구정 연휴~ ^ ^

신나게 눈놀이도 하고

정인엄마는 배 째지게 몸보신하고 왔습니다~

목록을 열거하지면 끝도 없지만

사골 오색 떡국, 김치 만두국, LA갈비, 꽃등심, 아빠가 잡아준 토종닭백숙에

잡채, 청국장, 된장찌게, 메밀전, 동태전, 동그랑땡, 광천서 공수한 각종 젓갈까지...

배부른 딸 잘 먹고 왔습니다~ㅋㅋ

집에 오니 또 고구마로 두끼를 떼우고 말았네요~ ㅎㅎ 

 

눈 오는 애련리...

 

그리고 신나는 정인양~

 

 

눈은 감았지만 옆모습이 예술이라...

제가가 낳은 딸 맞는지 몰겠씀다~ ㅎㅎ

정인이 동생도 성공해야할텐데

어깨가 무겁네용~ ㅋㅋ

 

한번도 밟지 않은 하얀 눈에 눕는걸 좋아하는 정인...

외갓집에 있을때에만 가능한 일 아닐까요... ㅋ

 

 

  

 

 

 

 

여기까진 아빠 카메라로 찍은 예술사진이었다면

 

이제부턴 엄마의 막사진 나가십니다~~

 

 

분신과도 같은 카메라가 젖는다며 몇장 찍는가 싶더니

집에 두고와선 정인이랑 신나게 놀아주는 아빠~ ㅋ 

 

정인이와 아빠는 눈싸움중입니다~~

 

 

 

다시 뒷마당 소나무밭으로 이동~

한번도 밟지 않은 소나부밭 옆을 썰매장 삼아

눈썰매도 신나게 타주시고요~~

 

썰매타기전 한 번 누워주시는 센스~~

 

 

 

 눈썰매 동영상입니다~~

 

 

다시 내려와 눈공룡 만들기에 심취~

 

 

 

 

 

정인이는 푸라키오사우르스인가 뭔가라며

머리에 리본도 달아주고요~

 

탑승완료~!!

금방이라도 꼬리를 힘차게 치며 날아오를 기세입니다~~ ㅎㅎ

 

 

정인아~~

신나는 연휴였다~ 그치??

몇일만 더 지내고 서울서 만나자~~

애련리에서의 남은 시간들 좋은 추억 만들렴~~ ^^

 

마지막으로 원작가의 눈오는 애련리 사진 추가합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외손녀 정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들은 1학년...  (0) 2010.03.03
정인 졸업식~  (0) 2010.02.24
원정인 화이팅~!  (0) 2010.01.25
만일 나에게 스케이트가 있다면...  (0) 2010.01.10
정인이와 눈사람  (0) 2010.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