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손녀 정인

원정인 화이팅~!

하늘향기내리 2010. 1. 25. 11:5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정인맘입니다...

 

정인 유치원 홈피에서 사진 몇장 담아왔습니다.

2월 졸업까지 한달이 남았으나

입학전 진정한 방학으로 한 달 먼저 쉴까 싶으네요...

정인이네 엄마가 날로날로 몸은 무겁고~

어깨며 등짝이며 안아픈데가 없는데

감기도 아~쥬~ 지대로 걸리고요~ 주말새 약도 못먹고 앓았습니다.

다행히 토욜날 일이 많아 출근하느라 정인이를 고모네 보내놨더니

언니들이랑 어찌나 신나게 놀았는지~

주일날 스스로 드러눕더니만 오후2시부터 6시까지 낮잠을 다 자더라고요~ ㅎㅎ

글서 덕분에 좀 쉬었습니다... 

일은 쌓이고 쌓여 사업설명회인 3월까진 야근내지는 주말에도 일해야 할 판...

잘 버텨왔는데 두달 남짓... 이래저래 몹씨도 힘이 들던차

말 안해도 다 아시는 향기함마니께서 정인양 봐주신다하여

2월초에 내려보낼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정인이도  쉬고~ 엄마, 아빠도 좀 편해지긴 하는데

함마니, 할아버지가 힘드실까 좀 걱정이네여... ㅋ

 

원정인~

3년을 몸 담은 사과나무어린이집 졸업을 앞둔

가을에서 겨울까지의 근황입니다...

 

 

정인이가 좋아하는 영어로 하는 태권도 태글리쉬~

월욜은 아무리 추워도 꼭 도복 챙겨입어야한다면써... 

 

 

지난 15일에는 지금껏 배운 한자 8급 시험을 보았습니다....

신종플루땜에 시험장에 가지 않고 원에서 보았다는데여~

수험생이라고 제법 심각한 모습이 구엽습니다... ㅎㅎ

 

 

 

 

눈이 많이 쌓여 마당에서 군고구마와 가래떡을 구워먹고~

고구마라떼도 만들어 먹고~ 좋아하는 눈싸움도 한 날... 

정인이 눈뭉치에 맞아 선생님디카가 괜찮았을런지요... ㅎㅎ

 

 

언제인가 사과나무시어터라며

영화표도 팔고~ 영화도 보았다던... 초가을 어느날인디...

정인이 배가... ㅎㅎ

 

 

추석 전 민속 음식 만들기~~ 

 

Global Kids

나이지리아 선생님과 나이지리아 민속의상을 입고~

 

정인맘이 젤로 좋아하는 수업인데~

지금껏 태국, 터키, 스페인, 벨기에, 나이지리아, 가봉

에... 또... 생각이 다 안나는데... 암튼 등등의 나라에 대해 배웠어요~~ 

 

 

 

 

 

할로윈파티인데 혼자 공주노릇임다~ ㅋㅋ 

 

 

 

미니 올림픽...

역시 뛰는거 좋아라하는 정인...

 

등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훌륭했던 사과나무어린이집....

2007년 5살 여름에 입학해서 지금까지

집에서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낸 사과나무...

그렇게 즐겁게 3년을 보내고 이제 졸업을 앞두었습니다...

초등학교 가면 이렇게 재밌지만은 않을텐데

낼모레 초등학교 예비소집일이 또 기대만땅인 정인양...

새로운 것에 호기심이 많은 많큼 적응도 빨리 해주리라 믿습니다...

원정인~ 화이팅~!~!

 

 

'외손녀 정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인 졸업식~  (0) 2010.02.24
구정연휴 신나는 정인~ ^^  (0) 2010.02.15
만일 나에게 스케이트가 있다면...  (0) 2010.01.10
정인이와 눈사람  (0) 2010.01.02
따끈따끈한 뉘우스 ㅎ  (0) 2009.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