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과 곤충

도꾸,,,,,

하늘향기내리 2007. 3. 28. 10:58

 

 

 

울 성도님이 어제 닭두마리와 계란 한판을 가져오셨답니다.

명암사시는 집사님을 충주 건대 병원까지 모셔다 드렸더니 고맙다고 보내오신 건데요..

서울 사시다 오신 집사님을 대신해서 건너편 집 성도님께서 오토바이에 싣고 오셨답니다.

 

 

마를 심다 오시는 길이라 했다.

내년에는 8백평 정도에 마를 심으신단다.

작년 조금 심은거 수확해서 재미를 보셨다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시더니,,

뜬금없이,,

 

성: 보신탕 좋아하셔요?

장: 네,,, 좋아해요,,

성: 4일날 개 한마리 잡으려구요,,울 누님들도 오시락했어요 그 날 오세요..

장: 어떤 개를 잡는데요?

성: 그 개요,,,우리집 있는 그,,개요..

장: 넹? 그 아까운 넘을요.....

성: 귀찮아서 그래요,,,

장: 그런 개 한 번 키워보고 싶었는데,, 그럼 저한테 파셔요,,

      얼마나 드리면 될까요?

성: ....... 두 마리에,,**만원 주세요.. 허허,,

 

이리하여 당장,,, 데리고 오셨답니다.

 

장: 이름이 뭐여요?

성: 도꾸요,,,,,,,

 

두마리가 다 도꾸 란다..ㅎㅎㅎㅎㅎㅎㅎ

아유,, 그 멋진개 이름이,,,,, dog ,,dog,,,개 ,,개로구낭,,

메리.. 해피... 보다 확실헌 이름이넹,,,,

 

 

얼굴이 똑같은데 숫넘이 훨씬 커요,,,

사람을 잘 따르고 순하답니다..

도꾸네 식구도 늘겠지요?

설원을 달려야 할,, 도꾸네,,,,

 

 

정인이가 아침에 나가 보더니 좋아하네요...도꾸야~~~~~~~~~~~~

 

 

 

암넘 도꾸,,,,

 

 

 

 

 

 

숫넘 도꾸

 

 

 

 

 

 

 

 

 

 

 

 

 

 

'동물과 곤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이  (0) 2007.11.08
콩이를 보내고  (0) 2007.04.26
새 해 선물,, 점순이가 순산했어요^^  (0) 2007.01.06
울 점순이와 삼순이  (0) 2006.12.22
단발머리 콩이  (0) 2006.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