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손자 지웅

지웅지웅~

하늘향기내리 2010. 4. 27. 10:52

안녕하세요~ 정인&지웅맘입니다.

지난번 말씀드렸던 누나랑 비교씬 들어갑니다~ ^^ 

 

이 사진 기억하시지요? ㅎㅎ

정인이는 더 컸을때 입었던거 같은데

지웅이는 이미 옷이 작으려합니다.

누나도 몇 일정도에 찍었는지 기록해놨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지웅이는 49일째입니다.

 

편집해보니... ㅋㅋㅋ 

뭐 대략 이렇게 되겠습니당 ``

 

 

 

 

 

 

 

 

 

누나보다 눈이 작아요~

할머니의 도움으로~ㅋㅋ 

 

 

정인이가 좋아하는 지웅이의 뒷모습~

정인이는 기저귀때문에 뽈록한 엉덩이가 제일 귀엽다네요~

 

두상은 정인이만은 못해도 몹시 뒷짱구입니다.

정인이 짱구 인증사진 첨부합니다...ㅋㅋ

 

 

 

이제는 눈 맞추며 잘웃어요~~ ^^

입을 쩍~ 벌리고 웃으면 몹시 구엽씀다...ㅋ

 

밑에서만 찍으니 너무 넙데데하여...

 

목욕하고 신나요~!!!

날으는 원지웅~~~

슈우웅~~지우웅~~ 날아라~~~

 

첨으로 찍어보는 목욕씬

함마니가 지웅이의 프라이버시를 생각하야 모자이크처리 하라셔요~~ ㅋㅋ

지웅아~ 함마니한테 감사해라~~ ^^

 

 

 

 

함마니가 오시니 정인맘은 몸도 맘도 편하야 무지 좋습니다~ ㅋ

정인이도 매일밤 자기도 재워달라며 징징대며 자는데

어제는 함마니랑 자기 침대에서 어찌나 깔깔대다 잠이 들었는지

아침에도 기분좋게 일어나 학교에 갔네여~

할아버지한테 전화해서 함마니 하루 더 있다 가게 해달라고~~ ㅋ

효녀딸덕분에 정인맘도 하루 더 신났습니다.

함마니는 지금 피곤하여 주무시네요~~ㅎ

저도 나중에 함마니같은 엄마가, 할머니가 될 수 있을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