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삶

애련리 봄소식

하늘향기내리 2011. 3. 22. 22:36

꽃샘 추위가....물러갈 줄 모르네요.

애련리 향기님은 잘 지내고 있습니다..^^

사순절 기간이라,,,기도와 말씀으로 절제하면서..

하루 하루,,주님 십자가 은헤로~~

 

궁금해하시는 님들도 계시니 ,,,빠끔...보고드리려구여!!

 

애련리 봄소식,,꽃소식이,,,늦었지요?

눈을 크게 뜨고 돌아다니다 만난..나무와 꽃들의 봄소식,,

그저 반가울뿐입니다..

놀라운 생명력에 감사하면서.

 

향기는 드디어~~~~부활주일 지나서 터키에 갑니다...

원로목사님께서 5월 첫째주 둘째주,,,오셔서 예배 인도해주실거구요.^^

장로님은 못가시게 되어 죄송하지만. 목사와 장로 두사람 다 빠지면 예배에 지장이 있어서요.

다음번엔 제가 양보하렵니다.

아들 며느리가 뱅기표 보내준다고 하네요.

 회갑기념이라고 이름붙여서,,어머니 스스로 즐거히 받기로 했습니다.ㅋㅋ

꿈에 그리던 준서 만나러 갈 생각에,,어서어서 떠날 날짜가 다가오길 기다린답니다.

징검다리 휴일이 든 첫 주일에 정인이와 정인맘,,,터키로 와서 합류할거구요.

자세한 것은 여행기로 올려드립니다..ㅋㅋ

 

 

사랑하는 울님들,,,,환절기에 몸 조심 하시고...

한걸음 한걸음,, 주와 함께...걸으시는 복된 사순절 되세요~~!!

 

 

별꽃

 

머위꽃

 

꽃다지

 

돌나물

 

냉이꽃

 

회양목

 

 

 

생강나무

 

벚나무

 

라일락

 

진달래

 

명자나무

 

잣나무

 

화살나무

 

은행나무

 

 

 

 

'일상의삶'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디 오는 봄 지루한 기다림^^  (0) 2012.03.20
어느 개인 날  (0) 2011.07.16
접근금지명령  (0) 2011.01.28
할 말이 많은 겨??  (0) 2011.01.22
향기기자 한 주간 보고^^  (0) 2010.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