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산아카데미

[스크랩] [몸찬양] 주의 길을 가리 - 하늘향기내리

하늘향기내리 2010. 7. 26. 07:48

주의 길을 가리

 

비바람이 앞길을 막아도 나는 가리 주의 길을 가리
눈보라가 앞길을 가려도 나는 가리 주의 길을 가리

이 길은 영광의 길 이 길은 승리의 길
나를 구원하신 주님이 십자가 지고 가신 길
나는 가리라 주의 길을 가리라
주님 발자취 따라 나는 가리라
나는 가리라 주의 길을 가리라
주님 발자취 따라 나는 가리라

 

험한 파도 앞길을 막아도 나는 가리 주의 길을 가리
모진 바람 앞길을 가려도 나는 가리 주의 길을 가리

이 길은 영광의 길 이 길은 승리의 길
나를 구원하신 주님이 십자가 지고 가신 길
나는 가리라 주의 길을 가리라
주님 발자취 따라 나는 가리라
나는 가리라 주의 길을 가리라
주님 발자취 따라 나는 가리라
나는 가리라 아 - 멘

출처 : 벨 라 미 네
글쓴이 : 벨라미 원글보기
메모 :

아직은 어색하지만..부끄럽지만,,,.초보치고는,,ㅎㅎ

이 나이에 새로운 시작을 하게 인도해주신 주께 감사,,^^

보시면서 격려해주신 예사블님들께 감사,,,

잘 보면서,, 고쳐나가겠습니다. 감사드려요,,,벨라미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