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산아카데미

또 다른 소식 ㅋ

하늘향기내리 2010. 3. 5. 12:22

 

 

 

 

 

 

3월2일 난초회 모임에서 동유럽 여행 건은 없던 걸로 하기로 최종 결정하였다.

시원하고도 섭섭하여라...

아쉽지만 추진중이던 계획을 접기로,,,

아이티,,칠레 지진 참사에,,,시절도 어수선하고,,,아픈 친구에 대한 의리가 아닌지라...

독일 푸랑크푸르트 도착 하이델베르그 고성에서 2박  체코 프라하 2박 오스트리아 비엔나 2박 그리고 헝거리 부다페스트에서 2박....

이런 여행 스케쥴까지 잡아보긴 하였었다.ㅋ 

두어달동안 동유럽 여행을 꿈꾸면서,즐거운 마음을 가져보았으니 ~ 그게 어딘가??

 

수술 전 8번의 항암 치료를 마쳐야 한다는 친구를 위로하며 힘을 실어주고자 

4월에 이에스 콘도에서 1박하며 회포를 풀기로 하였다.

 

마음을 비우고 나니,,,두 곳에 중요한 선교여행이 기다리고 있었다.

5월 12일에서 14일간 있게 될 명칭은 남북공동평양기도회(봉수교회),,

조국평화통일협의회(대표총재 피종진목사님/대표회장 진요한 목사님) 

진요한 목사님은 그림산 송년의밤 행사 때 축도해주신 목사님이시다. 

9월 아프리카 선교 여행...스와질랜드 국왕이 예술단으로 초청하는데 기독 무용을 준비해 간다.그러니 얼마나 많은 기도가 필요할 것인가!!

대단히 중요한 행사인데 그림산 아카데미가 공연을 맡게 되었다.

그때문에 향기님은 목요일 작품반에 편입되었다는,,ㅎㅎ 

어제 처음 목요일 수업을 받았다. 

누가 알았으리요,, 오지마을 목사가 워십을 통해 세계 만방에 복음 들고 나가게 될 줄이야.

기도가 더 시급한 선교여행,,,간절한 중보기도가 뒷받침되어야 할 것이다. 

 

향기목사는 기도하면서 준비할 뿐이다.

꼭 필요한 자리라면 반드시 기도하게  하시고,,,준비한 자를 들어 쓰시는 아버지께서 가게 하실 것이기 때문이다.

아무리 사람이 원대한 계획을 한다해도 주께서 열어주셔야만 진행된다는 것을 알기에...

 

찬양 율동 샘 여권사님이 당신의 무용복을 여러벌 주셨다. 

옷이 날개라는 말이 실감나다,,, 

젊어 보이고 늘씬해 보이니 무용까지 잘 되더라는,,,^^

고맙습니다.. 샘~~~!!!! 

 

내가 모르던 다른 세계....귀한 분들을 알게 되니 얼마나 감사한지 모른다.

몸으로 드려지는 찬양 예배를 통해 영육간에 더욱 강건해지고 맡겨주신 사역 능력으로 감당케 되리라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