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손자 지웅

6월 지웅

하늘향기내리 2010. 6. 26. 12:14

안녕하세요~ 정인&지웅맘입니다.

출장(6월 14일~21일)가기 전 지웅이 맡기러 내려갔을때...

6월 12일에 찍은사진 몇 장 올립니다... 

지금은 또 달라졌어요~ ㅋ

 

출장기는 정리되는대로 올리겠습니다... ㅎㅎ

 

그날의 지웅군...

 

 

원남매가 이뿌지용...

가슴이 뿌듯해지는 사진이네염~ㅎㅎ

정인이는 그리스전 응원을 위해 빨간티 입고요~

 

 

 

지웅군은 암미 출장중에 백일이 되었는데 

일 전후로 제법 목도 잘 가누고~ 잘 앉아있고~

뭐라고 뭐라고 말도 잘하고~ 깔깔대고 잘 웃습니다...

어제는 드디어 뒤집기 성공... ㅎㅎ

 

왕짜증 직전 얼골~~

 

 

 

 

 

 

열흘동안 함마니가 어찌나 고생이 많으셨는지...

서울 오셨는데 헬쑤~욱해 지셨더라는... ㅎㅎ

 

정인이에 이어 지웅이까정...

늘 죄송하고 감사한 정인맘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