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성총회

공짜는 없다.

하늘향기내리 2005. 8. 26. 20:43

 

 

9월 총회를 앞두고, 마음도 몸도 모두 분주하다.

지난 목사세미나 때에 있었던 회계보고도 해야 하고,

전권위원회날 8월 회계보고도 준비 해야하고...

9월 총회때 보고 할 회계장부 정리와 보고서 작성,

문서를 만드느라 여간 신경쓰이는 것이 아니다.

총회부담금 받은 것도 잘 정리해 보고해야 하고..

오죽하면 오늘 머리 식히러 박하사탕촬영지 까지

다녀왔을까?

총회 회계 맡은지 2년째. 부회계까지 치면 3년차..

이번엔 짐을 벗을까 했는데,,, 또 맡게 될 것 같다.

신기한 일이다.

집에서 가계부조차 쓰지않고, 그저 주시는대로 쓰고

없으면 그만이고,, 이렇게 살아 왔는데..

숫자개념이 별로 없는 사람이 ,,, 순종하고 회계일을

맡고 나선 아직은 실수없이 잘 해내고 있는 것 같다.

총회장님을 비롯해 기도해 주시는 목사님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이라고 생각된다.

하나님의 재물을 관리하는 것은 영광스럽고도

또 두려운 일이기에.. 살얼음 딛듯이 조심하고 있다.

재작년 정말 회계일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

외손녀 정인이를 키워주어야 했기에..

부회계 자리조차 사양하려 했는데,,

정말 하나님께서 나를 그 자리에 필요하시다고

쓰시려는데, 아이 핑게대면 안 좋은일이 생길것만 같았다.

내가 하지 않으면 어느 누구라도 쓰시겠지만,,

두려운 마음으로 순종하고 2년이 마무리되어 간다.

그동안 정인이도 잘 키워 서울로 부모곁으로 돌려 보내고..

여러가지 힘든 상황이었지만,,지내고 보니 그저 감사한것 뿐이다.

남편 장로님의 도움이 없었다면 불가능 했을런지도 모른다.

그렇게 하도록 만들어 가시는 주님의 은혜가 넘치오니...

그동안 풍성한 목회를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고,,

건강도 주시고,, 나눔과 섬김의 사역 감당케 하시고,

장로님을 이장되게 하셔서 배타적인 마을이

교회 지경 안에 들어올 수 있도록 만들어 가신다.

공짜는 없다...

심는대로 거두는 인생 !!!

하나님의 일을 사람의 미련함으로 계산하지 말자.

할 수 없는 상황에서 순종하며, 충성하는 것이 복받는 비결이다.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은즉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그 때에 내가 가로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 이사야 6장 8절 -

 

'연합성총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별  (0) 2005.12.08
잔칫날,,,  (0) 2005.12.06
하늘,구름,산,(대둔산에서)  (0) 2005.08.25
기념촬영  (0) 2005.08.25
대둔산 정상  (0) 2005.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