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손자 지웅

문득.... 지웅군 근황입니다... ㅎ

하늘향기내리 2010. 11. 19. 09:37

안녕하세요~ 정인맘입니다...

아침에 박하사탕을 열어보니 지웅군의 사진이 눈에 띄어

문득 너무 지웅군 사진을 못올렸나 하는 생각도 들고 해서...

핸드폰 안에 있는 지웅군 사진 방출합니다...

 

할머니 생신날 시골 가기전에~

 

 

 

 

 

요건 조금 더 전인거 같네요...

시골에 작은할아버지 칠순잔치 가던날~^^

 

 

 

 

 

어느날인가 지웅군 침대에서 남매가...

 

 

 

 

기차 남매~ ㅋㅋ

 

누나 하교길 마중 나가는 지웅모자...

 

 

 

누나 머리 잡아댕기는걸 젤 좋아하는 장난꾸러기 지웅군...ㅋㅋ

누나라고 아프다고 소리만 지르며 꾹~ 참네요....

 

지웅군은 무얼하고 있을까요... ㅋㅋ

손끝에 힘이 잔뜩 들어갔구만요...

 

10월의 어느 토요일...

 

 

 

핸펀사진이라 화질이 별로인것도 있겠지만

지웅군이 너무 무지막지 물고 흔들어대서...ㅋㅋ

 

 

 

                                                                뭐 이런 사진들이... ㅋㅋ 저만 보고 있었네요...

                                                     갑자기 생각 나서 올리느라 두서는 없지만 재밌게 봐주세여~ ㅋㅋ

 

                                                    벌써 금요일... 일주일이 정말 빠릅니다... 11월도 반도 더 지나가고..

                                                                   슬슬 2010년도 마무리할 때가 되었네염.... ^^

                                                                남은 시간들도 알차고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