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손자 지웅

정인양 지웅군 근황입니다... ㅎㅎ

하늘향기내리 2010. 9. 25. 22:4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정인맘입니다.

명절 잘들 보내셨는지요?

정인네도 이래저래 명절 잘 보내고 아직 연휴중입니다...

오늘

힘겨웠떤 정인맘의 3박 4일의 추석 행사(?)를 무사히 마치고

함마니, 할아버지의 결혼식 대타로 나선 강북나들이...가 있었습니다. 

지웅이는 맡겨놓고 원조 정인네 셋이서만 훌훌~~!!

날씨도 좋고 하늘도 이뿌고~~ 3박4일간의 피로가 풀리는듯 이래저래 좋았다는...

핸펀사진이라 썩 좋지는 않지만.... 아쉬운대로...^^

 

광화문광장은 바글바글...

 

커피한잔 마시자하여 어디 팔각정에 가서 캔커피나 마시나했더니만

왠일이시온지~~ ㅎㅎ 결혼전에도 늘 커피는 한강에서 먹는 캔커피였던거슬~~~ ㅎㅎ 

요기예요~~ ^^

 

산모퉁이에 있는 산모퉁이집...

경치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요~!~!~!

 

 

 

 

가격은 좀 씁쓸하네요...

셋이서 24000원 나왔시유~ 자리값이라 생각해야겠졍...

 

1층 전경

 

2층 테라스에 자리잡은 정인네..

 

 

 

 

가족사진 셀카 시도중 자꾸 잠자는 정인아빠와 

쉬지 않고 깔깔대는 원정인... 그만 좀 웃어라... ㅋㅋㅋㅋ

 

 

 

 

 

여기서부턴 정인아빠 사진...

좀 시들하시네요... 요즘... ㅎㅎ

정인맘이 미스코리아 포즈로 어색하니~ 서있네요....ㅋㅋ

 

 

 

 

이 사진 맘에들어요~~ 모녀... ^^ 

 

같은 곳을 바라보는 부녀...^^

 

 

정인맘은 오늘...

지웅군을 고모네 하루 맡기고 좀 쉬어볼 참입니다.

 

간만에 지웅군 동영상도 올려봅니다...

 

 1. 정인누나가 추석날 할머니네서 지웅이 돌봐주며 찍은 동영상

 

2. 6개월하고 20여일 지웅군... 혼자서도 잘 먹어요~~^^  

 

 3. 아빠가 자꾸 놀려서 지웅이 화났어요... ㅎㅎㅎ

 

 4. 이른 아침 지웅이랑 누나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