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손녀 정인

정인 여름방학 마무리

하늘향기내리 2010. 8. 28. 09:39

 

 

초등학교 첫번째 여름방학을 마무리해가고 있는 정인이를 위해 보너스 찬스,,

향기 외할머니가 시간을 내주시고,,

정인맘이 표를 사주어서 다녀왔습니다.

1등급 가족 뮤지컬,,ㅎㅎ

"내 친구 도라에몽"

특히나 도라에몽을 좋아하는 정인이,,,,, 아주 신이 났습니다.

올레 올레~~~

각종 선물도 할머니가 사주시고,,,

맛난 것도 사 먹고,,

 

 

우리 애들 키울때도 방학때면 영화 한 두편씩은 보러 극장에 데리고 다녔었다지요...^^

 

 

자기맘을 알아주시는 할머니께 정중하게 감사한 맘을 말로 표현하네요,,^^

너무도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행운의 날이라고~~

할아버지께선 할머니만 점수 딴다고,, 샘을 내시고..ㅋㅋ

 

덕분에 이화여고에도 들려보구요,,

저와는 직접적인 상관은 없지만 울 작은 언니 모교입니다.

아마 생각님 모교이기도 할껄요?

 

유관순 열사를 아무리 설명해주어도 별 감흥이 없는 정인양,,

동상을 어떻게 만들었는지,,신기하기만 합니다.

손을 만져 보고 아이스케키도 해보고,,ㅋㅋ

와,, 무거워,,안되네,,,

 

8월 30일이 개학이랍니다..

실컨 놀고도,,마냥

아쉽기만 한가 봅니다..

 

이화교회...

 

교회에 늘 촛점이 맞추어져 있는 향기님,,,

 

 

 

 

 

 

 

 

 

 

 

 

 

 

 

 

 

 

 

 

 

 

 

 

 

 

 

 

 

 

 

 

 

 

 

 

 

 

 

 

 

 

 

 

 

 

 

 

 

 

 

 

 

 

'외손녀 정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가집 이야기  (0) 2010.10.26
선사 가족 어울 마당  (0) 2010.10.06
어제 합천 물가의 정인  (0) 2010.07.22
강행군 여름방학 첫 날^^  (0) 2010.07.20
지웅 백일에 덩달아 원정인 독사진이요~  (0) 2010.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