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과 곤충

삼순이가요~ 송아지를 낳았어요,,,

하늘향기내리 2006. 8. 18. 10:24

 

오늘 새벽에 삼순이가 건강한 황송아지를 낳았습니다

출산 예정일보다 하루 빠르다는군요,,,

아홉달 반 만에,,

낌새가 이상하여 장로님이 나가 보신 시각은 새벽 두시,,

외양간에 가 보니 이미 출산이 끝난 후였답니다.

무사히 잘 낳고,,어찌 혼자 산통을 이겨냈을꼬,,,

순하기도 하지요,,, 저 커다란 넘을 쑤욱 낳았으니,, 대견합니다,, 초산인데요,,,

예전엔 태반이 영양이 있다고 에미가 먹는것을 놓아 두었다는데,,

요즘은 위생상 안 좋다고,,없애라 해서 깨끗하게 치워 주었습니다.

역시나 많은 님들의 사랑을 받아서 그런가 봅니다.

그동안,,삼순이를 위해 적지않게 기도 했습니다,,ㅎ  그래서... 순산이 이루어졌다고 믿습니다,^*^

황송아지니,,삼돌이라 이름지어야 하는지,,ㅎㅎ

삼돌이 출산 두어 시간 후 비척비척 일어 나려고 애쓰더니,, 드뎌 앞다리에 힘을 주고 일어섰습니다.

하하,, 다리가 롱 다리~~~ 저렇게 긴 녀석이 어떻게 에미소 뱃속에 들어 있었는지,,ㅎㅎ

어미 젖을 찾아 ,,약간 헤매다,,, 드디어 초유를 먹기 시작하고,, 지금은 늘어지게 자고 있습니다.

송아지는  잠을 계속 잔답니다..

이 사진은 오전에 일찍 찍은 사진입니다.

사람같으면 아들이라 좋아할텐데,,,,쬐끔 섭합니다...ㅋ

그래도 건강하게 순산한 삼순여사,,,기특하구요,,,

그 첫새끼 삼돌이도 건강하게 잘 자라길 비는 마음입니다.

삼돌이 속 눈섭이 ,,, 매력있네요~~

 

 

 

 

 

 

 

'동물과 곤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북인가? 자라인가? 울집 송아지 ,,,,  (0) 2006.09.03
콩이  (0) 2006.08.31
삼순이와 점순이,,,ㅋ  (0) 2006.08.14
파리끈끈이에 붙은 살모사  (0) 2006.08.14
빈둥지,,,  (0) 2006.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