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위 사진방

정인아빠의 꽃사진

하늘향기내리 2007. 5. 26. 19:46

어떤 장모가,,,

꽃은 자꾸 피는데 디카도 없구,,,궁시렁~

 

하여,,,

정인아빠가 찍은 꽃 사진입니다....^^

 

직접 올리랬더니 블로그 사용할 줄 모른다고 하네요..ㅎㅎ

 

흠.. 내가 찍은 사진이 아닌데도 선택해서 올리기도 잼나네요....

참 이쁩니다...

 

 

 

작약

 

 

 

??

 

크로바

 

찔레꽃

 

애기똥풀과 쇠별꽃

 

꽃마리,,,

 

불두화

 

패랭이

 

 붓꽃

 

미국 달맞이와 패랭이

 

와우,,, 옥시기,,,

 

황토방 앞에 시래기,,ㅎ

 

감자꽃

 

또 작약~~

 

 

 

파꽃

 

천남성

 

 

층층나무

 

 

 장미

 

 

 

 

 

 

미니장미

 

 

논과 밭,,, 

 

본인이 맘에 드는 것을 골라야 하는데....

원서방 고마왓,,,!!!

 

같은 피사체도,,,사진을 찍는 사람마다 ,보는 사람마다, 느낌이 다르지요....

 

아.. 디카여,,

울 아들아이도 미국 출장기 다녀와서 올려 준답니다..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복된 주일 맞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