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구: 누가복음 16;19-31 오늘의 양식 책자중에서
요절: 저가 음부에서 고통 중에 눈을 들어 - 누가복음 16;23 -
*찬송가 327장
지난번에 내가 조사한 바에 의하면 돈 문제, 자동차 문제, 컴퓨터 문제, 사람문제, 건강문제 등 문제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가능한 한 어려움이 거의 없는 삶을 원합니다.
그래서 만일 여러분이 남들에게 (1) 아무런 문제나, 슬픔, 눈물, 고통이 없는 미래와 (2) 고통, 괴로움, 후회와 고뇌가 가득한 미래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하면 그들은 (1)번을 선택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겠습니까?
예수님이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우리에게 이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만일 우리의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을 우리의 구주로 믿으면, 주님은 성경에서 말하는 천국이라는 곳에서 하나님과 교제하는 삶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아무 문제도 없고 더 이상 눈물이 없는 곳입니다.
문제가 가득한 이 세상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은 그 좋은 곳을 선택하기 위해서 줄이라도 서서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은 아직도 그 좋은 소식을 듣지 못했고, 어떤 사람들은 그리스도 믿기를 거부했습니다. 예수님 없이 죽게 되면 그때는 너무 늦어 버려 그 제의를 받아들일 수 없고 성경에서 말하는 지옥이라는 고통의 장소로 가게 됩니다.
걱정이나 고통을 싫어하십니까? 예수님께로 돌아와 용서의 약속을 받아들이십시오. 이 세상에 사는 동안의 문제들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과 함께 영원한 기쁨과 평화를 누릴 곳, 바로 천국에 당신의 살 곳이 마련될 것입니다.
예수님이 부르신다 "너는 오늘 선택하라!
더 머뭇거리면 정녕 잃어버리고 말 것이라
귀를 열어 지금 들어보라 주님의 음성이 들릴 것이라
주님의 구원을 받아들이라.천국을 선택하라!
-----------------------------------------------
내일 햇빛 비치는 천국에서 살려면 오늘 하나님의 아들을 영접해야 한다.